해당 글은 인프런의  [C++과 언리얼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] Part4: 게임 서버. by Rookiss  강의를 수강하면서 만든 저만의 치매 방지 노트입니다.  강의 보러 가기 click

 

 

라이브러리를 만들때 .dll (동적 라이브러리 ) 로 만들때가 있고 .lib ( 정적 라이브러리 ) 로 만들때가 있는데, 

정적 라이브러리는 ( static libaray ) 는 빌드할때 바이너리에 해당 라이브러리 내용이 포함되어 빌드가 되는데

동적 라이브러리로 만들면 바이너리 자체에 해당 라이버르리 내용이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빌드를 하더라도 .dll 파일을 옮기면서 가지고 다녀야된다. 

 

 

 

Pch 는 PreCompiled Header 의 약자.

 

#pragma comment() 중 가장 대표적

 

 

 

pch 가 있는데 CorePch 를 만들어주는 이유는

 

SeverCore 프로젝트 안에 있는 pch는 말그대로 SeverCore에서 사용하는 pch 이고

GameSever 나 DummyClient 에서 사용할 pch 들을 CorePch라고 새로 만들어주는것이다. 

 

 

 

환경 설정 부분은 강의 직접 듣기

 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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